돌아가기

Our People

다년간의 현업 실무경력과 다수의 경험(외부기관 인증)을 바탕으로 검증된 여러 PA(Professional Advisor) 분들과 함께 조직과 구성원분들 모두에게
최적의 모범답안을 드리기 위해 연구하고 있습니다

돌아가기

PA(Professional Advisor) Profile

 

Name/position

 

조 유 나 / PA

 

Education

 

Hanseo Aviation Tourism 전공

 

Professional Experience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現 한양여자대학교 CS 전임 강사

前 삼성전자 서비스 CS 혁신 그룹 강사

前 코세아 승무원 교육원 이미지 메이킹 및 한국어/외국어 인터뷰 강사

前 TI Automotive HR admin/Secretary

前 중소 유통업체/요식업체 CS/HR Consulting

前 동 부산 대학교, 부산여자대학교,동주 대학교,동의과학대학교

부경대학교 외 특화 교육 프로그램 컨설팅 제안 및 교육 경험

前 수토피아HR컨설팅/상임교수진

 

Certification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국제공인 자격증 NLP 프랙티셔너 취득

국제공인 자격증 Extended DISC/TA/사상체질 소통 취득

국제코치협회 인증 Korea  코칭 인증프로그램 40시간 이수

서비스 접점전문가 과정 수료/감정노동관리사 과정 수료

CS Marketing 과정 수료

CS강사 양성 과정 수료 (80시간) 이미지 메이킹 강사 과정 수료

커뮤니케이션 강사양성 과정 수료

스피치 지도사 과정 수료

연극치료 및 VAK활용한 스트레스 힐링 과정 수료

 

Industry Competence

 

 

정부 및 공공부문,금융서비스,IT/전기/전자,소비재,유통,산업재

화학,미디어,생명과학,건설,토목,교육,항공,자동차,대학

 

Talent Assessment Key projects

 

 

 

 

 

삼성전자,삼성전자서비스,중소기업진흥청,코세아승무원교육원

한국폴리텍대학교,동부산대학교,부산여자대학교, 동주대학교

동의과학대학교,부경대학교,신라대학교,한서대학교.한양여자대학교

압구정닥터홈즈,하모니마트,마이마트,제일윈텍,TI Automotive 외

다수(강의횟수 700회 이상)

 

Methodological Competence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소통 역량교육

– 내부조직 커뮤니케이션,대인관계스킬,코칭 커뮤니케이션

-고객상담스킬 등

감정케어 및 스트레스 관리교육

– 회복탄력성 검사 및 스트레스 관리,감정노동자를 위한 감정코칭

서비스접점 교육

– 마인드,행동변화스킬,화법,불만고객응대,접점분석,모니터링

– 현장코칭, 서비스코칭 등

조직활성화 교육

– 팀웍강화 프로그램 워크숍 기획 및 진행, 서비스 마케팅

삼성전자서비스 SCSI 대상 수상

삼성전자서비스 최고의 강사 수상

한양여자 대학교 교육생 만족도 1위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