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(Professional Advisor) Profile
Name/position
|
조 유 나 / PA
|
Education
|
Hanseo Aviation Tourism 전공
|
Professional Experience
|
現 한양여자대학교 CS 전임 강사
前 삼성전자 서비스 CS 혁신 그룹 강사 前 코세아 승무원 교육원 이미지 메이킹 및 한국어/외국어 인터뷰 강사 前 TI Automotive HR admin/Secretary 前 중소 유통업체/요식업체 CS/HR Consulting 前 동 부산 대학교, 부산여자대학교,동주 대학교,동의과학대학교 부경대학교 외 특화 교육 프로그램 컨설팅 제안 및 교육 경험 前 수토피아HR컨설팅/상임교수진
|
Certification
|
국제공인 자격증 NLP 프랙티셔너 취득
국제공인 자격증 Extended DISC/TA/사상체질 소통 취득 국제코치협회 인증 Korea 코칭 인증프로그램 40시간 이수 서비스 접점전문가 과정 수료/감정노동관리사 과정 수료 CS Marketing 과정 수료 CS강사 양성 과정 수료 (80시간) 이미지 메이킹 강사 과정 수료 커뮤니케이션 강사양성 과정 수료 스피치 지도사 과정 수료 연극치료 및 VAK활용한 스트레스 힐링 과정 수료
|
Industry Competence
|
정부 및 공공부문,금융서비스,IT/전기/전자,소비재,유통,산업재
화학,미디어,생명과학,건설,토목,교육,항공,자동차,대학
|
Talent Assessment Key projects
|
삼성전자,삼성전자서비스,중소기업진흥청,코세아승무원교육원
한국폴리텍대학교,동부산대학교,부산여자대학교, 동주대학교 동의과학대학교,부경대학교,신라대학교,한서대학교.한양여자대학교 압구정닥터홈즈,하모니마트,마이마트,제일윈텍,TI Automotive 외 다수(강의횟수 700회 이상)
|
Methodological Competence
|
소통 역량교육
– 내부조직 커뮤니케이션,대인관계스킬,코칭 커뮤니케이션 -고객상담스킬 등 감정케어 및 스트레스 관리교육 – 회복탄력성 검사 및 스트레스 관리,감정노동자를 위한 감정코칭 서비스접점 교육 – 마인드,행동변화스킬,화법,불만고객응대,접점분석,모니터링 – 현장코칭, 서비스코칭 등 조직활성화 교육 – 팀웍강화 프로그램 워크숍 기획 및 진행, 서비스 마케팅 삼성전자서비스 SCSI 대상 수상 삼성전자서비스 최고의 강사 수상 한양여자 대학교 교육생 만족도 1위 |